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청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테슬라장어 2020. 7. 20. 17:37

본문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청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을 정의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정확한 정의는 고려 중인 사업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휴대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에 광고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글에는 모바일 마케팅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여러 지침이 담겨 있다.




적게 쓰되 웹 사이트의 모바일 콘텐츠로 더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모바일 웹 사이트는 컴퓨터와 같이 작업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많지 않기 때문에 더 적은 공간을 가지고 더 높은 품질에 집중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짧고 간결하게 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본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고수할 수 있는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사명선언을 하는 것은 윤리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쟁사들이 하고 있는 일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당신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경쟁자들과 다르다는 것은 중요하다.




모바일 플랫폼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주요 사이트로 이끌어야 한다.


모바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현재의 가정 기반 고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모든 것을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완전히 기반을 두지 마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으로 벌어들일 돈은 얼마든지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일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그 휴대폰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있다.


이 두 곳 모두 환상적인 마케팅 장소다.


고객이 있는 곳에 마케팅을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자료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모바일과 모바일 웹 사이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한다.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전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연결해서 더 많은 노출을 얻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사회적 존재를 찾으려 하지 않을 것 같지만, 당신이 링크를 포함한다면 그들은 쉽게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휴대 전화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때는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있다면, 가정과 모바일 사용자 모두가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그것이 컴퓨터 상에서 다소 단순해 보이더라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하기를 원할 것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검색 엔진 최적화 규칙을 일부 통합해야 보다 성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모바일 검색은 구글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당신은 구글의 선호도를 이용하여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자료를 SEO하기를 원할 것이다.




모바일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A/B 테스트 프로세스를 활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노력이 고객을 위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는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있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매우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경우 두 가지 버전을 사용하고 어느 버전이 더 성공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최상의 랜딩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첫 단락에서 배운 것처럼 모바일 마케팅이라는 용어는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다양한 것을 의미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옳고 그른 개념은 없지만, 휴대폰에 대한 마케팅이 필수적이라는 일반적인 생각을 이해하면서 주제에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려면 여기에서 얻은 지식을 적용하십시오.